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잉어킹 많이 나오는 곳, 잉어킹 둥지

 

 

 

포켓몬고에서 잉어킹는 갸라도스로 진화해서 사용하지요.

하지만 잉어킹을 갸라도스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사탕이 무려 400개나 필요합니다.

그렇다보니 마음에 드는 잉어킹을 구했다 하더라도 갸라도스로 진화하기 위해서는 잉어킹을 엄청나게 잡아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잉어킹은 어디에서 잡는 것이 쉬울까요?

 


 

포켓몬고 게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대충 감을 잡으셨겠지만 당연히 강가나 바닷가 근처에서 잡아야 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직접 가서 잡기는 쉽지 않기에 GPS를 조작해서 많이들 잡고 있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에서 많이 잡고 있답니다.

 

 

위 그림은 제가 일본에 자주 가서 잡는 곳이랍니다.

강가를 따라 가면 2~3마리씩 나와 있다보니 잡는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잉어킹을 찾는 시간은 거의 안걸리는 편이지요.

 

 

강가를 따라 조금 이동했을 뿐인데 또 잉어킹 마리가 보이네요.

 

 

역시나 조금 이동했는데 잉어킹이 또 한 마리 나오고요.

 


 

저는 마음에 드는 잉어킹을 고르면 여기에 와서 잉어킹을 왕창 잡아서 갸라도스로 진화하고 있답니다.

마음에 드는 잉어킹이라 하면 우선 CP가 높아서 갸라도스로 진화할 경우 약 3000 정도가 되어야 하고, 등급은 SSS 등급이어야 하고요.

 

 

제가 자주 가는 곳은 일본의 한 강가인데요.

강줄기를 따라서 이동하다보면 잉어킹은 엄청나게 잡을 수 있답니다.

잉어킹 둥지 GPS 위치 : 35.7506200985669, 139.724441785113

 

잉어킹 잡으실 분은 여기에 와서 편히 잡아가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잡아도 안없어지니 걱정 없이 잡으셔요.

간혹 미뇽과 신뇽도 강가에서 발견할 수 있답니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