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리아코 엘리게이 장크로다일 위치, 포켓몬고 리아코 출몰지역

 

 

 

이번에는 포켓몬고 악어 몬스터인 리아코를 잡으러 가 보겠습니다.

리아코 진화단계는 리아코 -> 엘리게이 -> 장크로다일 이랍니다.

리아코를 잡으려 하는데 리아코의 다음 진화단계인 엘리게이가 나타났네요.

 


 

 

엘리게이의 CP로는 다소 낮은 감이 있어서 잡더라도 리아코의 사탕용으로 박사에게 보내야할 것 같군요.

 

엘리게이를 잡기 위해 이동한 곳은 홍콩이랍니다.

엘리게이 출몰지역 : 22.28137876, 114.15856579

 


 

저는 포켓몬을 잡기 위해 전세계를 돌아다니지만 홍콩이나 싱가포르도 상당히 자주 가는 것 같네요.

홍콩 컨벤션 센터 부근도 자주 가는 것 같아요.

 

 

방금 전에 잡은 엘리게이랍니다.

CP가 낮아도 쪼~~ㅁ

 

잡은 위치가 홍콩이라고만 나오네요.

엘리게이의 스킬은 물대포와 냉동펀치네요.

 

 

IV GO 로 확인해 보니 엘리게이의 등급은 엘리게이 SSS

하지만 CP가 낮아서 고민하지 않고 박사에게 보냅니다.

 

엘리게이의 등급을 확인해 보니 제 레벨에서는 CP가 1300 정도(최고는 1381) 되는 엘리게이를 잡아야 하는군요.

이에 비해 엘리게이의 CP 548은 너무 낮군요.

 

 

엘리게이를 장크로다일로 진화하게 되더라도 CP가 933밖에 안되기 때문에 너무 낮군요.

 

제가 가지고 있는 엘리게이가 몇마리인지 확인해 보니 4마리 밖에 없군요.

엘리게이 548은 방금전에 잡은 거구요.

 

장크로다일은 요즘 관심을 안가졌더니 2마리 밖에 없네요.

장크로다일 SS는 1551이고, 장크로다일 SSS 는 2021 인데 요즘 강화를 안했더니 2000에서 머물러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