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알통몬 근육몬 괴력몬 위치, 포켓몬고 알통몬 근육몬 괴력몬 출몰지역

 

 

 

포켓몬고에서 격투 속성으로는 괴력몬이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알통몬을 많이 잡아두기는 했지요.

격투 속성의 포켓몬이 몇 가지 더 있지만 괴력몬은 속도가 빨라서 잠만보나 해피너스를 잡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자! 그럼~~ 알통몬을 잡으러 가 볼까요?

 

 

제가 알통몬을 잡으러 간 곳은 다음의 위치랍니다.

알통몬 출몰위치 : 22.49391468, 114.09781205

 


 

 

 

알통몬을 잡기 위해 위의 위치로 이동한 상태의 지도 위치입니다.

 

이번에 잡은 알통몬은 CP가 낮아서 알통몬의 사탕으로 활용해야겠네요.

 

방금 전에 잡은 알통몬의 등급은 SSS 등급이랍니다.

CP가 낮아서 어쩔수없이 박사에게 보내고 알통몬의 사탕을 받아야겠네요.

 

위의 그림은 제가 가지고 있는 괴력몬의 화면이랍니다.

등급은 SSS 이러라도 CP가 낮은 것들이 많아서 고민중이랍니다.

 

 

위의 사진은 괴력몬으로 진화시키기 위해 대기중인 근육몬이랍니다.

아래쪽에 근육몬 SSS 1200 도 2마리 있고, 그 외에도 CP가 1000 넘는 것들이 많이 있네요.

 


 

 

댓글